컨텐츠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  • 고객센터
  • 자주 묻는 질문
고객센터

1670-1619

평일 : AM10:00 ~ PM05:00

점심 : PM12:00 ~ PM01:00

주말(토/일)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자주 묻는 질문
4개의 글이 있습니다
자주묻는 질문을 번호, 분류, 내용, 보기항목으로 제공한 테이블
번호 분류 내용 보기
1 주문/결제/배송
A
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단, 인쇄물 제작에 대한 배송비는 각 업체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. 

2 주문/결제/배송
A
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,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. 

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/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. 

3 기타
A
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
'주문하기'의 경우, 회원가입을 해야만 '주문하기(견적신청)'이 가능합니다.

(단, 장비/시설 이용의 경우, 비회원으로 예약 가능)

4 회원관련
A
비밀번호나 주소,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?

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. 

1
상단으로 하단으로